이슈_사건사고

[개인적생각] 불매운동 불똥 .. 이시언 일본여행논란 / 트와이스 사나 퇴출요구

슈다링 2019. 7. 4. 21:05

지금 일본의 경제보복으로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는것은 잘 알고있다. 그래서 오늘 함께 실시간 이슈가 되었던 것중에 하나가 이시언의 일본여행논란이다. 이시언이 일본여행을 개인 sns에 올렸다가 욕을먹고 삭제를 한것. "이시국에 일본여행 사진이라니 한심하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고 한다. 이와 함께 트와이스 사나역시 퇴출요구 등으로 실시간을 뜨겁게 달궜다 . 

0123


01234567


백번 생각해서 이시언은 그래 연예인이고 공인이니까 , 지금 이 시국, 분위기등을 봐서 SNS에 일본여행사진을 올리는것은 아니었다고 본다. 사람들이 일본불매운동을 하자고 하는 분위기에 일본여행 다녀왔다고 당당히 올리는것도 조금은 웃긴일 일수 있다. 연예인이라는 입장에서 언행에 조금더 신중해야할수 있다는 것이다. 여행자체는 본인의 자유이지만 분위기파악을 못하고 행동했다는 점에서는 일본여행 논란이라고 말하는 것이 이해는간다. 그러나 트와이스 사나는 잘 이해가 되질 않는다. 



01234


이건 진짜 오버아닌가 ? 일본불매운동 확산과 더불어 트와이스 사나를 비롯해 한국에서 활동하는 일본계 연예인들을 퇴출하자는 얘기가 나오고 있다고 이게 왜 ??????? 물론 국적은 일본인이지만 이들은 한국에서 활동하며 세계적으로 KPOP 을 알리며 우리나라 경제를 살리는데 앞장서는 이들이 아닌가 .... 일본 경제보복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잘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 퇴출? 그건 좀 억지가 아닌가 싶다. 내가 보니까 그냥 일본 물건 사지 않고 일본제품 쓰지 않고 그정도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