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김보름 기자회견 ,백철기 감독 인터뷰 눈물 후폭풍 /고향/네파/

슈다링 2018. 2. 20. 23:26


김보름 기자회견 ,백철기 감독 인터뷰 눈물 후폭풍 /고향/네파/




김보름 기자회견이 핫이슈다. 노선영선수와의 불화가 아니냐는 부분에 대한 해명과 자신의 입장발표를 위한 기자회견 . 백철기 감독까지 투입이 되어 나와 눈물의 기자회견을 보였다. 하지만 이미 냉담한 국민들의 반응. 청원은 계속되고 악어의 눈물이라며 등을돌렸다 .김보름 노선영 백철기감독 기자회견에서 노선영선수도 나올줄 알았지만 나오지 않았다 . 백철기 감독은 인터뷰에서 남은 경기에도 응원을 바란다고 이야기하였으며 김보름 역시 자신의 잘못을 일정부분 인정하고 있었다 





그전 김보름 인터뷰에서 이상했던 부분은 링크 상황이나 그리고 관중의 소리때문에 상황을 파악하지 못했다고 한 부분인데  그런것들을 모두 고려해야하는것이 아닌가싶다 . 정말 이것이야 말로 그동안의 자신들의 행태를 인정하는꼴이 아닌가싶다  그리고 백철기 감독 인터뷰를 보면서 이러한 함성소리때문에 제대로 경기진행이 되지 않았으며 원래의 자신의 예상이라면 4위로 들어왔어야 하는데 , 그러지 못했다고 이야기하며 지금 김보름등 에게 남은경기가 있기 때문에 응원을 한다는 말을 남기며 인터뷰를 마무리지었다 




김보름 기자회견에서 김보름 역시 자신의 가벼운 언행에 대한 반성을 보이고 있고 , 눈물을 보이고 있었다 . 하지만 팀웍이 중요한 팀경기였다면 누구하나 뒤쳐지지 않게 서로 한팀이 하나가 되어 챙겨야하는것이 당연한것이다 팀이 잘되는것이 내가 잘되는것이라 생각했었어야했는데 나중에 와서 뒤쳐진것을 알았다는것 자체가 본인의 실력부족이거나 , 정말이전에 연습을 제대로 안했거나 라는것을 알수가 있는거같다 이번 김보름 인터뷰 후폭풍으로 인해서 김보름에게 후원했던 네파는 더이상 후원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하였다 . 




아래영상은 유튜브에서 가져온것으로 , 문제의 발단이 된 김보름 인터뷰영상이다 ..






이것은 어느 유튜브 채널에서 올린 , 김보름 사태가 있는동안 그들에게 무슨일이 있었는지 경기 전 , 후 , 인터뷰를 노컷으로 올린내용이다 . 



이것은 , 사건이 있은 후 김보름 기자회견 내용. 





안좋은건 더 빨리 배운다더니 , 빙상연맹에서 있으면서 안좋은것만 더 빨리 배운것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