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정형식 판사 고향 파면 전라도 판결 학력 이재용 재판관

슈다링 2018. 2. 20. 22:36

 정형식 판사 고향 파면 전라도 판결 학력 이재용 재판관 




정형식 판사는 지난 2월 5일에 이재용 재판관으로서 항소심 집행유예 판결을 내림 ... 국민들 속을 다 뒤집어 놓으신분 . 

판결의 신뢰성을 제대로 상실해주신분이 아닌가 싶음 . 적폐가 여기있네.라고 싶을정도로 . 법은 상식 그리고 감정이아닌 이성으로 결정을 짓는  정말 말그대로 법으로 결판을 내야하는 

상황에서 사람에 따라 그리고 권력에 따라 재판했다고 공공연히 드러나는 재판임이 분명했다 

 정형식 판사 고향 파면 전라도 판결 학력 이재용 재판관 







정말 이 판결을 보고 나는 도무지 이재용의 판결을 납득할수가 없었음 아무래도 이재용 재판관 이었던 정형식 판사의 판결을 보면서 우리나라가 제대로된 나라가 되려면 아직 멀고도 한참은 멀었구나 

싶었다. 정형식판사의 이재용판결은 국민들에게서 받을 비난보다도 자신의 남은 여생을 생각해보았을때 뒷배경이 두려웠던것이 아닐까 싶다 정의보다 이득을 생각했던 판사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이 . 

정형식 판사 고향 파면 전라도 판결 학력 이재용 재판관 






이재용이 환하게 미소지으며 걸어나오는 모습을 보면서 어느정도 읽을수 있었다고 해야할까 나는 죄가 없어서 억울하게 있다가 풀려난것이 아닌 ,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재산으로 인해 풀려나서 역시 라는  

미소를 짓는듯한 표정을 보고 소름과 분노를 느낌 .. 국민들이 청원하고 있는데 그런다고 달라질까 그렇지 않을거라는걸 더 잘 알아서 씁쓸한 현실 . 정의로운사회의 구현 , 우리나라에도 정말 있을수 있는 일일까 다시한번생각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