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정보

삼성코엑스 샤이바나 맛있는녀석들에 나왔담서요!

슈다링 2018. 1. 15. 21:26

삼성코엑스 샤이바나 맛있는녀석들에 나왔담서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해링의 데일리로그!! 

얼마전 연초모임이 있어가지고 삼성코엑스에서 만남을가졌었어요!

그래서 갔다온 맛집후기! 지금부터 써볼까합니다!

이날 날이 무지추웠던 금요일이었는데 ~ 딱 실내에서 만나는게 좋겠다 싶어서

코엑스에서 만난거였거든요 !금요일 코엑스라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어딜가도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 

저희가 간곳은 삼성코엑스 샤이바나라는 미국가정식이라나 ? 

그곳이었는데 . 맛있는녀석들에 나온곳이라고 해서 기대잔뜩이었어여 !

심지어 다른 음식점들보다 웨이팅도 더 많은거같고 !

엄청맛집일거같다는 생각에 기대감 완전증폭 !! 



한참을 기다려 .... 아마 웨이팅 30분은 있었던듯 ...

그래서 입성한 삼성코엑스 샤이바나! 



이게 2인세트에요 . 이거에 사진은 안나왔지만 파스타 하나더 ! 추가시킴 

리조또  + 파스티 + 맥앤치즈 + 코우슬로 + 파스타추가까지 !

해서 ... 근데 우리가 5인이어서 이걸로 모자랄거같더라구요 .

왜냐면 기본적으로 양이매우작아보였음

토마토리조또같은것도 팬이 매우작게 나오더라구요. 

우선 양에서실망. 그렇다면 미국가정식이라고 했으니 맛에서 기대를 해보려했으나......

했으나..........

.


.


.



파스타 2개와 리조또 1개의 맛이 똑같았어요 .

소스가 똑같은건지 ...ㅋㅋㅋㅋ 

토마토베이스가 매우 똑같더라구요 

같은데다가 넣고 버무린줄 ..ㅋㅋ

그래서 ㅋㅋㅋ 그냥 밥이냐 면이냐만 다른거같구 .. 그래서 실망했네요 .

그렇다고 이 토마토소스가 어디서 먹어보지못한 특별한맛을 가지는것도 아니고

저 맥앤치느도 그렇게 특별하지 않고 ...


.굳이..

줄서서먹을정도의 맛인가? .....

싶어서 기다리는사람들이 짠해지더라구요 . 



정말 모든 소스가 다 똑같았어요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토마토베이스 소스 

그맛이에요!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다고해서 

엄청기대했는데 .........

우씨 ........ㅠㅠ

엄청기대햇는데 맛이 그냥그래서 엄청 실망했네요.

입맛은 주관적이니까 !!!!! 

여러분들은 또 다를수있어요!!!



그리고 이거는 양이부족해서 시킨

리조또같은 ? 치즈볶음밥 같은건데 

피클에 베이컨이 송송 썰려있는데 

피클이랑 치즈조합이 안어울리더라구요 ㅠㅠ 

내 입맛이 이상한건지 

밥에 피클이 썰려서 들어가있으니까 . 

식감이 ... 영 ...ㅋㅋ

그리고 이거 밥도 토마토소스 베이스로한 밥이에요 ㅋㅋ

온통 베이스가 토마토야 ...ㅋㅋ

장사가 너무 잘되서 바빠서 그런건지 ㅋㅋㅋㅋ

토마토베이스에요 온통 ㅋㅋㅋㅋ




아무튼 ..................

저는 다시는안가려고용 ㅋㅋ

아까워요 5명이서 10만원 나왔는데 

맛은 .........6천원도 아까웠어요 ㅋㅋㅋ 

으으으 ...

맛있는녀석들나왔다고해서 진짜 기대했건만

방송국녀석들! 방송국놈들!!!정말 !!

홍보 기똥차게 하셨나보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