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정보

이태원 디저트카페 패션5 후기 - 한강진역에서 가까움

슈다링 2018. 1. 22. 22:45

이태원 디저트카페 패션5 후기 - 한강진역에서 가까움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달다구리케이크!! 요즘특히나 왜이렇게 달달구리한게 끌리는지 ㅠㅠ 스트레스받나 정말 꾸떡꾸덕한 초코케이크가 계속 끌렸음. 근데 그냥 흔한 파리바게트나 빵집에서 파는거말고 진짜 맛난게 먹고싶었단 말이지.그래서밖으로 나온김에 . 이태원쪽 온김에 네이버에서 이태원 디저트를 마구마구 검색 ! 그중에서 제일예쁘고 비주얼 좋아보이는곳으로 가기로함 .....ㅋㅋ 



그래서 찾은곳이 바로 이태원 디저트카페 패션5 ! 

인터넷에서 이미 디저트카페로 엄청유명한곳인듯 했움 .... 연관검색에서 디저트카페하면 다 여기 패션5만 뜨던... 

근데 위치는 이태원하고 가깝지않고 , 경리단하고도 가깝지않음 !

지하철 한강진역하고 가까움! 6호선! 3번출구로나와서 그대로직진! 


네이버지도로 찿아갔었는데 나는 뒷골목인줄알고 뒷골목까지 들어갔다가 엄청헤맸었음! 뒷골목까지들어가지말고 

바로 큰길에위치한 커다란트리! 

그리고 자동차매장 바로 옆이였던걸로기억!!! 아무튼 뒷골목까지 가지마시고 이태원 패션5찾아가실분은 그냥 

근처다와서 큰길에서 젤 화려한 건물들어가면 거기 1층이 패션파이브 !!! 



내부들어가기전에는 그냥 되게 아기자기한 카페일거라고 예상했음 . 처음 가본카페고 엄청 후기를 보고간게 아니어서.... 

근데 내부가 엄청 크고 화려함.. 


여길둘러봐도 저길둘러봐도 온통 케이크천국 !!!!!!!!!!!! 장난아니에요 ........ ㅠㅠ 들어가서 마음을 홀랑빼앗김...

여자라면 진짜 눈이 휘둥그레해질듯.. 그리고 빵덕후 케이크덕후들도 . 진짜 눈이휘둥그레 해지는곳. 




케이크들이 종류별로 엄청많아요. 무슨 디저트카페가 아니라 디저트뷔페인줄 .. 솔직히 디저트뷔페였으면 좋겠다 싶을정도로...... 

뷔페면 이정도 고퀄리티는 어림도없겠지만 ........ 뷔페였으면 좋겠다 싶을정도로 진짜 다먹고싶은 비주얼... ㅠㅠㅠ 

첨에 들어갔을때는 진짜 뷔펜줄알고.. 와대박 뷔펜가보다 했는데 아니었음 ..ㅋㅋ

그냥 종류 엄청많은 케이크가게 ... .. ㅠㅠ 


근데 케이크 하나당금액이 꽤 나가서 아무리 먹고싶다고 해도 다먹을수 없고 ㅠㅠ . 선택해야한다는게 넘나슬펐음 .

나는 꾸덕한케이크가 먹고싶었는데 웃긴건 또 과일로 된 케이크들은 많았는데 꾸덕한 초코류의 케이크나 디저트는 또

 잘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거는 위에 에끌레어 . 

되게 신기한게 유자맛 에끌래어 , 밤맛 에끌레어 .등등 진짜 평소 못봤던 디저트들이 엄~~청많더라고요 .

선물하기도 딱좋음 .... 


그냥 무난한 초코맛은 여기서먹으면 너무식상할거같아서 . 약간 유자 + 초코 같이있는 에끌레어로 선택했어요 .

휴 ㅠㅠ 이거먹고 저녁먹을려고했던때라 , 조금만 먹으려고 엄청 고르느라 고민했었네요 

그리고 웃긴건 ..... 이렇게 케이크는 많고 그런데 ... 패션5가 워낙에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앉을자리가 없더라구요.

보니까 2층까지 있는거같은데 테이블이 ........ 진짜 별로없음 ㅠㅠㅠㅠㅠㅠㅠ ........... 

그래서 앉아서 먹고가고싶어도 먹을곳이 없어서 그냥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어요ㅋㅋ 

제가 이태원 디저트카페에서 구매한것은 이렇게 되요 

유자잼이 들어있는 초코 에끌레어랑 . 야끼소바빵 그리고 ,에그타르트 

가장무난한녀석들로 골랐어요 사실 맘같아서는 ㅋㅋㅋㅋㅋㅋ 디저트카페에 있는것들 다 싹쓰리하고싶은데 .. 

비용도그렇고 그럴수 없었네요.


근데 말입니다  

그런데말입니다 .

엄청 맛있다는 디저트카페 치고 맛은 soso 했다는 사실 .... 엄청 맛있을줄 알았던 에그타르트도 정말 매우많이 무난했고요

그리고 기대했던 유자잼이 들어있는 에끌레어도 되게 생소한 맛이더라고요 . 니맛도 내맛도 아닌 ..........ㅋㅋ 

뭔가 유자향이나는데 거기에 초코향이 언발란스라고 해야하나 ? 저는 갠적으로 비추였어요 차라리 진한 초코맛만 

날거먼 나지 . 뭔가 애매한 유자향이라 맛이 영 ... 아니었던 ?

그리고 야끼소바빵도 엄청 짭쪼름할줄 알았는데 ....... 이게 웬걸 . 엄청 심심하고 ㅋㅋㅋㅋ 제가 일본에서 먹었을땐 엄청 간장맛 나는거같고 짭쪼름했었는데 여기는 되게 슴슴하고 니맛도내맛도 아닌맛이더라구요 ............. 그래서 사실 이태원 

디저트카페 패션5 기대한것만큼은 아니어서 실망한거같아요!

근데 이것들말고 종류가 많으니까 ! 다른것들 먹으러 조만간 한번 더 가보려고요 ! 진짜 종류가 무한가지인듯 !! 

고르는재미가 있어서 한번더 가볼생각입니다. 다음번에 갈때는 실패하지 않게 맛난걸로 골라오렵니다.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