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배우 조민기 청주대 성추행논란 송하늘 SNS 폭로글 총정리

슈다링 2018. 2. 21. 17:46



배우 조민기 청주대 성추행논란 송하늘 SNS 폭로글 총정리



SBS 아빠를 부탁해를 재밌게 보며 , 그동안 관심이 없던 배우 조민기가 이런 사람인가를 알게되었던 때가 있었다. 딸 아이는 외국유학중으로 예쁘장하게 생겨서 , 아빠와 사이좋은 부녀사이를 보여주며 한때 정말 재밌게 즐겨봤던 프로그램이다 . 그리고 그때 알게된 배우 조민기는 참 가정적이고 따뜻한사람이구나 생각을 했다 . 근데 얼마전부터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락내리락하는 배우 조민기 청주대 성추행 논란. 가정이 있는사람이 ? 그리고 버젓이 가족과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며 방송에 출연했던 사람이 성추행 논란? 정말 무엇이 사실인지 나도 그 정황이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오늘은 그에 관한 이야기를 한번 풀어보고자한다. 




▶ 조민기 청주대 성추행논란 , 시작은 커뮤니티에서 


현지 이슈를 낳고있는 배우 조민기의 성추행 의혹은 2월 20일 새벽 한 인터넷의 커뮤니티에서 시작이 되었다고 한다. 그 글에는 모 연예인이 몇년간 자신의 학생들을 성추행한 혐의가 있고 그로인해 현재 조사가 진행중에 있다고 올라와 있었다 . 그리고 그 결과 혐의가 인정되며 교수직을 박탈당했다는 내용.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 글이 올라온 직후 많은 이들이 해당인물이 이사람일 것이라는 추정을 하고 있다. 




2018,02,19 23시 35분에 올라온 "고발합니다" 글이 그 의혹 증폭의 시작. 

원문은 현재 삭제된 상태입니다 



 


▶ 언론의 보도 그리고 성추행논란의 확산 




배우 조민기 성추행논란 언론보도가 있고 다양한곳에서 자신도 당했다는 내용의 글들이 폭주 함.

그후 청주대에서 내놓은 공식입장 기사 "조민기 28일 면직, 성추행논란 의횩 중징계 맞다"

라는 말로 사실확인을 시켜주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배우생활 이미지 때문이었을까요 ? 바로 반박 기사를 내는 조민기측은 청주대 측과 다른 의견을 내놓고 있습니다

▶ 조민기측 "성추행 ? NO! 격려차원 이었다 VS 청추대 " 성추행논란 문제로 중징계" 






 

▶ 그리고 오늘 배우 송하늘씨의 SNS 폭로글






많은이들의 증언으로 인해 정말 떠도는 루머가 아닌 일명 "빼박캔트 반박불가 " 상황이 된것 같은데요. 자신을 바라보는 가족들이 떠오르진 않았는지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부끄럽기 그지 없는 행동을 한것이네요. 방송에서 나와서는 그렇게 따뜻한 아빠처럼 보이더니 이게 사실이라면 보이는것이 다가 아니다라고 생각이 들것 같습니다 . 학생들을 상대로 , 어린 여학생들을 자신의 오피스텔로 불러내는 행위, 상상만해도 소름이 끼지네요 ..ㅋㅋ 정말 사실이아니길 빌어보지만 거의 빼박캔트 수준이긴 한거같습니다. 제발 이런일이 없에 제대로된 조치가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 





격려차원의 위로를 요즘 누가 만지면서 합니까 .. 철컹철컹이에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꾸욱 .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