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배우 오달수 성추행 폭로글, 침묵하는 이유 ?

슈다링 2018. 2. 23. 23:49

배우 오달수 성추행 폭로글, 침묵하는 이유 ? 



배우 오달수가 성추행 의혹을 받고있고 , 이 일이 최근 연예인 성추행 사건이 수면위로 올라오면서 함께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이 오달수 성추행 폭로글이 시작된것은 미투 캠페인에서 시작이되었는데 그 기사에 달린 익명의 댓글에서 부터 시작이 되었다 . 

그 댓글을 살펴보면 , 최근 코믹연기로 인정받은 유명한 조연 영화배우 오모씨라고 딱 우리가 떠올릴법한 오달수를 지칭하는듯한 말이었다. 

그리고 이것은 삽시간에 퍼져나가기 시작했고 , 그러나 누가봐도 이것은 배우 오달수를 향한 발언임에도 불구하고 , 아무 대응도 하고 있지 않고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빠르게 대응을 하는것이 옳지 않을까 , 사실상 인정하는 것으로 보이는 셈이 아닌가 싶다. 




이 캡쳐이미지가 처음 배우 오달수 성추행 폭로글의 시작이었다 






오달수는 예정된 드라마가 있었고 현재 상영중인 영화도 있다는 점이다. 그만큼 현재 꾸준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였다는 점인데 , 이 루머로 인해 많은 영향을 끼칠것으로 보인다 . 이 사건이 터진 이후에 해당 영화 관계자나 드라마 관계자들은 오달수와 연락을 시도해 보았으나 전혀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한다 . 대중들에게도 대응을 하지 않을 뿐더러 일정이 잡혀있는 촬영 관계자의 사람들에게도 감감무소식인 배우 오달수 . 하지만 일정이 잡혀있는 것들에 대해서는 자신의 입장을 말해주어야 하지 않을까 . 하는 생각이 들면서 조금은 안타까운 생각이 든다 






일정이 다 잡혀있는 상황에서 촬영관계자는 연락이 되지 않는 오달수 때문에 난감한 상황이라고 하는데 , 루머이던 사실이던 해명은 하지 않더라도 주변에 심려나 피해는 끼지치 않아야 하는것이 아닐까 싶다. 최근 배우 조민기 사건을 비롯해서 오달수까지 안좋은사건이 연이어 일어나고 있는데 , 이번 사건마저 사실이라면 정말 연예인이라는것은 방송에보여지는것만으로 다 믿을수없다는 것을 다시한번 

일깨워주는게 아닌가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