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미샤 6월세일 1+1 득템 빨리빨리 고고싱

슈다링 2018. 6. 26. 17:41

미샤 6월세일 1+1 득템 빨리빨리 고고싱 


여러분 미샤에서 멤버십 데이를 끝내고

바로  그 다음주에 다시 또 미샤 6월 세일을 합니다 ㅋㅋ

이번에는 미샤 6월 세일이라기보다 1+1 이에요!

신상들도 1+1 하는품목이 많습니다.



미샤가 여름대전에 들어갔습니다.

기간은 6.19~6.23까지입니다.


요럴땐 품절 무지 빨리되는거아시죠?

그러니 서둘러서 가셔야 해요 ㅎㅎ

미샤 6월 세일 진행한지 얼마되지않았는데

이번에는 미샤 1+1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미샤 썸머 페스티벌 1+1

6/19~6/23 ▼ 링크클릭

missha.beautynet.co.kr

 



그럼일단 스킨제품부터 한번볼까요?




미샤는 기초도 라인이 참많은데요!

여름에 사용하는 오일클리어 라인 요거는 피지컨트롤되는

스킨로션제품군인데요 저도 샘플로는 사용해본적이있어요.


수퍼아쿠아라인은 수분라인인데 저는 수퍼아쿠아 수부크림을

겨울내내 잘 사용했어요.



미샤 블러셔 제품이 몇달전에 전체 리뉴얼했잖아요?

좀더 컴팩트 해지고 디자인도 조금더 세련된 느낌이에요.

6천원에 두개라니 하나에 3천원꼴이면 전색상 다사도 될삘!


품절이 빠른속도로 되고잇어요.

컬러필터 섀도우는 벌써 한가지색이 일품걸렸네요.

마스카라, 섀도우, 아이브로우까지~ 메이크업제품들도

거의전부 합니다.  


이럴때 얼른 쟁여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