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중딩농부 한태웅 tvn 풀뜯어먹는소리로 예능접수

슈다링 2018. 6. 26. 17:21

중딩농부 한태웅 tvn 풀뜯어먹는소리로 예능접수 태웅군 소속사까지? 






오는 25일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가 첫 방송을 내보냈다. 그리고 케이블 시청률에 비해 높은 시청률 첫방송부터 3%대를 이루어냈따.  '풀 뜯어먹는 소리'는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 등 이 MC들이 도시에서 벗어나 ‘마음대농’ 16세 중딩 농부 한태웅과 함께 생활하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티저에서부터 주목을 받았던 tvn 풀뜯어먹는 소리에서는 중딩농부 한태웅이 직접 구성진 토르트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다. 한적한 시골마을에서 자신만의 꿈을 키우며 살아가는 16세 중딩농부. 중학생답지 않은 범상치 않은 구수한 말투와 깊이 있는 인생철학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하나의 힐링예능 탄생예감의 순간. 

그동안 신선한 예능이 없었다고 생각했는데 중딩농부 한태웅군의 농촌생활을 tvn풀뜯어먹는 소리를 통해서 확인할수 있을거같다 그리고 얼마전 확인을 해보니 태웅군이 정찬우가 속해있는 소속사에 속해있는것이 확인되었다 네이버에서 "한태웅"을 검색하면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라고 하여 엔터테인먼트의 소속되어있음을 알수가 있었다. 그 곳에 이번 tvn 풀뜯어먹는 소리에 함께 참여하는 한영까지. 아마 정찬우가 공항장애로 병을 앓지 않았다면 함께 참여하지 않았을까 싶은데. 정찬우가 안녕하세요에서부터 꾸준히 눈여겨보고 밀어주는게 아닌가싶은 생각도 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