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유병재케이스 yg eshop 에서 난리난 굿즈 . 가격 구매 어디서 ?!

슈다링 2018. 3. 20. 18:29

유병재케이스 yg eshop 에서 난리난 굿즈 .가격 구매 어디서 ?! 




송인 유병재가 yg에 들어가면서 첫 굿즈가 출시되었다. 근데 그 굿즈가 일반적이지 않아 시선을 모으고 있다 . 이번에 출시된것은 유병재케이스 !! 누리꾼들의 인증샷이 SNS 행렬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굿즈길래 . 






우선이미지 샷! YG의 쇼핑몰이라고 할수 있는 YG eshop에서 판매되고 있는 유병재케이스 ! 

인스타그램에는 이미 많은이들이 유병재케이스 인증샷을 올리며 핫함을 자랑하고 있다. 유병재 얼굴이 메인인 이 케이스는 일반적인 케이스와 다른 유병재의 b급 느낌을 잘 살렸다 . 그리고 유병재 얼굴이 이렇게 들어갔음에도 많은이들이 뜨겁게 열광을 하는것을 보아 제대로 출세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같다 . 





평소 유병재가 유튜브등이나 sns에서 지었던 표정들을 케이스화 해서 더 새로운 하나의 브랜드를 만든것이 아닌가 싶다. 누리꾼들인 "이걸파느냐 ? " 진심으로 웃기다" 기발하다" "유병재답다" 등의 평을 하며 굿즈 구매를 어디서 하는지에 대한 관심을 쏟아 내고있다. 나는 이러한 연예인 개개인의 개성을 잘 살려주는 yg도 대단하다고 생각 . 획일화보다는 확실이 한사람 한사람 남다른게 있지 .. 그걸 확실히 밀어주는게 yg가 아닌가 싶은 ... 


유병재케이스 구매는 어디서 할까요 ? 

구매처는 only ygeshop! 

http://www.ygeshop.com/


금액은 1개당 18000원 이네요 !! 품절대란 예상해봅니다! 

ygeshop 메인에 유병재가 떡하니 ....ㅋㅋㅋㅋㅋ 진짜 대박 웃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