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원본영상]대딸각? 워너원 방송사고 너무 지나쳤던게 아닐까 . 조심했어야지

슈다링 2018. 3. 20. 07:52

[원본영상]대딸각?워너원 방송사고 너무 지나쳤던게 아닐까 . 조심했어야지  



워너원은 어제자인 19일 오후 2시에 있었던 엠넷 닷컴 ' 스타라이브' 인터넷 생방송을 준비하는 도중에 촬영용 마이크가 켜진것을 모른채 사담을 나누었다 

그런데 여기서 워너원 맴버들의 사적인 이야기가 그대로 전파를 타서 방송사고가 터진것 



그 내용에는 워너원 맴버인 강다니엘이 "우리는 왜 정산을 받지 못하는가 " 라고 말했고 그 후에 박지훈은 "우리는 왜 20%만 받아가야하는거지" 라고 말했고 그 후에 "왜 우리는 잠을 잘수가 없는거지 " 라고 말했고 그후 또다시 박지훈이 " 왜이렇게 스케줄이 빡빡한가 " 에 대해 자신들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 돈은 돈대로 받지 못하고 잠을 못자가며 일을 하지 못한다는 내용이었다. 



그리고 그후에 "나 아침에 x쌌다. 휴대전화 번호 까발릴까" 등의 노골적이면서 거친대화등이 이어지고 급속도로 이것은 워너원 방송사고라고 하여 커뮤니티로 이어졌다 . 

또한 성적인 농담인 대딸각? 같은 용어를 남발하여 내가 사랑하는 오빠들이 이런 모습을 보여준것에 실망을 하면서 워너원이 유명해지면 이렇게 되는건가 .. 하고 팬들은 실망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 


제작진의 송출 실수로 벌어진 '스타라이브'방송사고는 해프닝으로 그저 마무리가 될수도 있었지만 맴버들의 성적인 욕설들을 직접들은 팬들은 실망감을 드러내며 평소 언행을 지적하고 있었다  힘들고 어려운 시절을 이겨내고 이제서야 워너원으로서 빛을 발하고 있는데 , 경솔한 태도를 보이다니 . 연예계가 한순간에 빛을 잃을수 있다는건 이들은 모른것일까, 과연 이 결말이 어떻게 날지 .. 



현재 워너원 방송사고 이후 공식사과가 이어졌지만 , 많은 스케줄 때문인지 사과를한지 얼마가 지나지않아 , 팬사인회를 한다는 말에 팬들은 진심어린 사과로 느껴지지 않는다며 분노하고 있는 상태이다 



사실 저 나이대 애들이 저런말 많이 쓰지만 ........... 어린친구들이 보기엔 충격이겠지..

워너원 방송사고 원본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