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정보

[전지적참견시점] 정규편성! 김생민 매니저 도 생긴 !! 일상속으로~

슈다링 2018. 3. 11. 11:44

[전지적참견시점] 정규편성! 김생민 매니저 도 생긴 !! 일상속으로~ 


전지적참견시점 지난번에 한번보고 진짜 재밌다고 생각했는데 정규편성됬네요 ㅋㅋ 꿀잼이더니만 ㅋㅋㅋ 


이럴줄 알았음 ㅋㅋㅋ 그 사이 김생민은 방송도 계속하고 , 박명수랑하는 방송도 계속하고 있더니 2번째 전지적 참견시점도 정규편성 


게다가 이번에 매니저까지 두고 .. 돈 진짜 많이 벌었나보다 ~!!!!!!!!!! 


김생민매니저는 완전 사회 초년생 ! 김생민과 일하는게 첫직장이라고 하네요 ㅋㅋ 




얼굴도 순박~ 하니 ㅎㅎㅎ 시골 청년같고 슬레이트 쳐보라고 하니 물개박수 치고있고 ㅋㅋㅋㅋ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어리다니 .........ㅋㅋ 




김생민과 일한지 38일째 ..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른다는 어리버리한 느낌이 얼굴에 쓰여있죠 ...ㅋㅋ

꽤나 고생할거같은 김생민 . 여태까지는 자기가 매니저역할도 하고 ! 다했는데 

김생민도 스튜빗정신 어디간거죠 !!!!!!!! ? 변했어 변했어 !!!!!!! 





매니저와 함께 친구네 가게 와서 자장면 시켜먹고 ...ㅋㅋㅋㅋㅋ 본 직원은 한명인데 객식구가 2명인곳 ㅋㅋㅋ 

외부인이 가게에서 자장면을 시켜먹다니 ㅋㅋㅋ 겁나웃겨 ㅋㅋㅋㅋ 

정말 전지적 시점으로 외부에서 김생민과 매니저를 바라보는 시점이 웃긴거같아요 .

별거아닌거같은데 웃김 ...ㅋㅋ 





그리고 항상 이자리에는 김생민이 앉았던 곳인데 매니저가 앉아있으니 ㅋㅋㅋㅋㅋ 신선한 비주얼 . 

근데 운전도 서툴고 다 서툴어서 사고 치고 ㅋㅋㅋㅋㅋ 

곧 잘릴 느낌인데 방송용으로는 재밌네요 ㅋㅋㅋ 



매니저가 눈치가 좀 없어보임 ㅋㅋ 진짜 순수한 사회 초년생 느낌이긴한데 ㅋㅋㅋㅋㅋ 

이영자 편도 재밌긴 하지만 이편이진짜 꿀잼 ㅋㅋㅋ



전지적참견시점 정규편성내용 전체 full버전 보시고 싶으신분들은 

여기링크 클릭하시면 되요!

<여기클릭> 


아니면 짤방보실분들은 아래 클릭 


 

국내 유일 설치비 조건 없는 음식물 처리기 씽크퓨어 무료체험 [무엇이든 한순간에 싱크퓨어 음식물 처리기] - 음식물 쓰레기 10초면 끝! - 설거지와 동시에 원터치로 10초면 처리 완료! - 악취 및 세균 · 벌레 · 오물 등 NO! 싱크퓨어 음식물 처리기 [부담되는 철거비 및 설치비가 부담스러우셨다면] -구매하지 않으셔도 철거비용 전혀 없습니다. -타사에서는 구매하지 않을 경우 설치비를 요구합니다. -구매하지 않았다고 설치비를 요구하는 것은 무료체험이 아닙니다. *구매와 상관없이 5일간 먼저 사용해보시고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노후된 배관을 새 배관으로 무료 교체해드립니다. [씽크퓨어 무료체험을 꼭 이용해보셔야 하는 이유] -씽크퓨어 음식물 처리기는 감히 흉내 내지 못할, 4,500RPM 초강력 모터로 돌, 닭뼈, 조개껍질까지 완벽하게! -한국인의 주식이 쌀이며 질긴 채소, 탕 종류, 조림 종류의 딱딱하고 섬유질 음식물이 많아, 4,500RPM의 고회전의 강력한 모터가 꼭 필요합니다. [음식물 분쇄기 싱크퓨어만의 장점] - 싱크퓨어는 4중 방수 시스템으로 모터 누전 걱정이 없습니다. - 국내 최초 소음진동 방지 및 풀림 방지 플랜지 채택 - 초강력 허머와 칼날 3열강판과 칼날 4중 분쇄방식(특허출원) - 전국 200개 A/S센터 (업계 최대)를 보유하여 전국 24시간 빠른 A/S 서비스 제공. [진정한 명품 씽크퓨어만의 한 달 유지비] - 수도세+전기세 월 500원 미만! - 월평균 전기 비용 0.76W 300원 미만 - 월 수도 요금 120L 200원 미만 [혜택사항] (설치비 등 아무 조건 없이 무료체험을 통해 제품 성능을 확인하고, 렌탈 또는 구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5일간 체험 및 노후배관 교체비용 전액 무료 지원 - 설치비 면제 - 등록비 면제 - 소유권 이전 가능 * 무료체험을 신청하시면 해피콜을 통하여 고객과 상의 후 설치일정을 조율하며, 고객님이 원하는 경우 당일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