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배우 오승윤 매직키드마수리 여자친구 음주운전 방조 호구의연애는 편집!!

슈다링 2019. 7. 12. 18:00

배우 오승윤 매직키드마수리 여자친구 음주운전 방조 호구의연애는 편집!! 


 

음주운전 방조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오승윤이 MBC '호구의 연애'에서 편집된다.12일 '호구의 연애' 제작진은 "오승윤씨 관련 보도를 접하고 충격을 받아, 매우 당황스러운 상태"라며 소속사를 통해 상황파악을 한 후 내부 논의를 거친 후 결과를 알려왔다 

012


제작진은 "오승윤 출연과 관련해 시청자들이 불편을 느끼실 것을 인지, 이번 주 방송분부터 오승윤의 기존 촬영분량 을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어 "이슈가 생기기 전 이미 촬영이 진행된 상태에서 전면 편집은 다른 출연자들과 전체 프로그램 흐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어 일부 장면들이 방송될 수 있다는 점 깊은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또 "오승윤씨 관련 개별 촬영 분량은 모두 편집될 예정이며 시청자 분들이 보시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01234567


앞서 오승윤은 지난달 여성 운전자 A씨의 음주운전을 방조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 여자친구라고 알려졌다가 나중에는 가까운 지인이라고 변경이 되었다. 그리고 이 A씨는 당시 술을 마신 뒤 오승윤의 BMW 승용차를 50m가량 운전하하였고 음주단속 중이던 경찰에 적발. 당시 A씨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01%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로부터 2주가량이 지난 11일, 이일이 언론에 알려졌다. 오승윤은 소속사를 통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오승윤은 "비록 말리려고 시도하긴 했지만, 끝까지 A씨의 음주운전을 막지 못한 것은 전적으로 제 잘못"이라 잘못을 반성했다. 그러나 같이탄 여성은  "동승자 A씨는 여자친구가 아닌 여성 지인일 뿐"이라고 해명에 나섰다. 과거 아역 매직키드 마수리로 얼굴과 입지를 알렸던 오승윤은 , 성인이 되어서 호구의 연애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