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0322일상) 선릉역 매머드커피 아메 약투여

슈다링 2018. 3. 23. 09:40

0322일상) 선릉역 매머드커피 아메 약투여




요즘 점점 헬게이트 열린 회사
점심에 커피라도 안먹고.. 커피물고 일 안하면
머리가 안돌아가서 힘들지경
맨날 회사 커피먹다기 간만에
선릉역 매머드커피 다녀옴
정말오랜만~
그리고 간만에 카드빵 ㅋㅋㅋㅋㅋ
두근두근 재밌는 놀이


.
여기는 대용량이라 좋음!
아메리카노가 이렇게 대용량
이거먹으면 잠못잘정도 ㅋㅋㅋㅋㅋ
점심부터 먹어도 다 못먹음 ㅋㅋㅋ
진짜 양많움..

ㅌ​



그리고 다행히 카드빵은 내가 안걸려서
꽁커피 득템 선릉역 매머드커피 대용량 4000원대
양도 많고 꽁커피라 더 맛남



휴.. 꽁커피긴 하지만 거의 약투여나
다름없음..이거라도 먹으면서 일해야
겨우 버티는 느낌...
언제... 그만두나아..
언제..... 숨통좀 트이나...
어떻게 먹고살까
고민이 넘많아 문제..
휴휴..
나도 이제 직장인 된 느낌..
진짜 직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