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박유천 마약 1심 집행유예 2년선고 돈이좋긴 좋나.

슈다링 2019. 7. 2. 16:00

 

박유천  마약 1심 집행유예 2년선고 돈이좋긴 좋나.

 

마약 구매와 투약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박유천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1심 공판에서 구속기소된 박유천에 대해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 추징금 140만원을 선고했다.김 판사는 "피고인이 마약류 취급자가 아님에도, 향정신성의약품인 일명 필로폰을 취급했다" "특히 마약류 범죄는 중독성과 개인적 사회적 폐해가 심각해 엄히 처벌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다만 "피고인이 범행을 인정하고 잘못을 반성하는 태도를 보인 점, 전과 없는 초범인 점을 고려해 현 단계에서는 보호관찰과 치료 명령을 부가한 집행유예의 형을 선고함으로써 재사회회를 통해 약을 끊을 기회를 주는 것이 형벌 목적에 부합하다"고 전했다.  판결문에 따르면 박유천은 올해 초 옛 연인이자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31)씨와 함께 세 차례에 걸쳐 마약 판매책 지인에게 40만~50만원씩 입금한 뒤, 같은 날 빌라 등의 우편함이나 계단 철 기둥 밑에서 테이프와 비닐 팩으로 포장된 필로폰을 수령했다. 이후 자신의 주거지 등에서 황하나와 함께 여섯 차례에 걸쳐 필로폰을 투약했다.

 

당시 박유천은 최후 변론에서 직접 써온 반성문을 통해 "큰 죄를 지었다는 것을 절실하게 느꼈다. 마지막까지 믿어주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남아있다"고 밝혔다.한편 석방된 박유천은 눈물을 흘리며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 앞으로 사회에 봉사하면서 열심히 정직하게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뭬...야? 초범......... ?이라고라 .... 치료와 약을 끊을 기회를 줘야한다고라... ? 후 ...반성문과 눈물로 호소하니 넘어갔다고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 돈이 좋긴 좋은가보다 진짜 웃기고 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