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월화드라마 위대한유혹자 원작 !우도환 김민재 문가영 조이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

슈다링 2018. 3. 12. 22:25



월화드라마 위대한유혹자우도환 김민재 문가영 조이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


1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의 위험한 사랑게임을 치명적으로 그려낼 드라마다. 

배우 우도환, 박수영(조이), 문가영, 김민재가 20세 청춘으로 분해, 위태롭고 아름다운 유혹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슈퍼루키 군단’ 우도환-박수영-문가영-김민재의 만남과 2018년 MBC 드라마의 포문을 열 첫 번째 미니시리즈라는 점에서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기대작이다. 





이처럼 각양각색의 사랑 이야기를 하나로 엮어내는 영상 역시 흥미로운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청춘 로맨스부터 아찔한 치정 멜로를 오가며 ‘단짠’과 같은 중독성을 야기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 이에 10대부터 4,50대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로맨스 드라마가 될 ‘위대한 유혹자’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원작은 " 1782년 에 출간된 "위험한관계"가 원작입니다 . 도덕적으로 

문란했던 상류사회의 이야기를 다룬것. 그것이 모티브가 되어서 나온것이 위대한 유혹자 ! 

이 원작을 어떻게 각색할지 기대가됩니다 ~ 





위대한유혹자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일까 ? 총 16부작 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조이의 연기변신이 궁금 기대 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