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조민기 사망 , 6장분량 유서 , 마지막음성 그리고 빈소 ... 이기적선택?

슈다링 2018. 3. 10. 15:02

조민기 사망 , 6장분량 유서 , 마지막음성 그리고 빈소 ... 이기적선택? 




미투운동으로 인해 조민기 성추행이 낱낱히 들어나던 시기 . 청주대 여학생들에게 자신의 딸과도 비슷한 또래 아이들에게 입에 담지못할 성적인 언행을 하며 그의 추악했던 일상이 드러났다. 그리고 며칠전 3월9일 조민기의 사망소식. 죽음을 선택한 조민기 .  가족들을 놔두고 딸들을 놔두고 , 죄를 회피하기라도 하듯이 자살을 선택했다. 유서와 함께 구의3동의 어느 아파트 주차장에서 죽음을 맞이한것 . 

그가 죽기전 마지막 인터뷰음성에서는 딸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전했다 . 그리고 건국대학교 병원에 빈소가 마련되었고 이는 비공개로 치루어질 예정이다. 



자신의 죄가 크다는것을 본인도 알았을것이다 . 자신의 딸벌이나 되는 이들에게 그런 추악한 행동을 하면서 , 딸만큼은 마지막까지 미안하다는 말을 하고 떠난 앞뒤안맞는 행동을 했던 조민기 . 나는 마지막까지 이사람이 이기적이라고 생각이든다 . 인생을 참 비겁하고 이기적으로 살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그의 죽음에 위로가 잘 되지 않는다   . 앞으로 자신의 남은 삶에 대한 걱정이 먼저였겟지 손가락질 당할것이 두려웠을것이다 . 연예계에서도 얼굴이 다 알려졌을터 , 누구도 자신을 불러주지 않을것이라는걸 잘 알았을것이도 가족들마저 자신을 외면할거라는 사실을 알았을수도 있다 . 그것이 감당하기 어려워 ,자신이 잘못을하고도 책임을 회피한채 , 남겨진 처자식들을 뒤로한채 자신의 죄에 대한 사람들의 말이 두려워 죽음을 선택한것으로 보여진다 . 현재 조민기는 6장분량의 유서를 남겼다고 하는데 .. 사실 사망한 조민기 보다 남겨진 가족들이 불쌍할 따름이다. 사석에서 풀어주려고 했다는 말도 .. 그냥 이해가 안됨 , 유서자체가 핑계..... 흠 ... 냉정하게 말하지만 죽은사람이 불쌍하지 않은적은 처음이다.





조민기 빈소 



조민기 마지막음성 영상 





조민기 유서 



이거는 2차공개 카톡이라는데 출처를 알수가 없어 누군가가 지어냈다는 말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