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조민기 카톡 음란한 내용과 사진 공개. 미친 까도까도 끝이없네 .

슈다링 2018. 2. 28. 14:54

조민기 카톡 음란한 내용과 사진 공개. 성도착증 미친 까도까도 끝이없네 . 




이글에는 다소 안좋은 욕설이 포함될수 있음을 주의! 바랍니다 .

는 무슨 욕을 먹어도 싸지, 갑자기 실검에 조민기 카톡이 떠서 뭔가했음 . 근데 ...ㅋㅋ 헐 나는 그래도 그동안 자숙한다 했고 내려놓은다 했으니 별거 아니겠지 했는데 , 피해자가 당당히 공개한 조민기와의 적나라한 카톡내용 . 딸도있고 마누라도 있는 연기자라는 인간이. 연기자 지망생들을 상대로 ,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이들을 상대로 . 이런 징그러운 말들을 한다는게 정말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됨 . 그저 몰상식그자체 .

거기다가 조민기 카톡내용은 그냥 가관임. 딱딱해졌다는둥 . 너도 만지라는둥 . 나는이미 흥분을 했다는둥 . 그래서 다음날 되서 내가 제정신이 아니었다는둥. 어이가없는 성도착증환자인듯 .







이게 피해자가 공개한 조민기 카톡. 

음란한 내용과 , 피해자에게 보낸 사진들 . (아드러)



더 웃긴거는 자기 성기 사진을 찍어 보냈다는 것이 진짜 사이코중에 사이코가 아닌가 싶다. 아마 소라넷 회원일 가능성이 70%는 있을정도로 성도착증.... 가족도 있는 인간이 티비에서는 멀쩡한척 뒤에서는 이렇게 더럽게 자기 딸벌인 여학생들한테 성기사진이나 찍어보내고, 분명 피해자는 이뿐만이 아닐것 같다 . 지금 미투운동이 제대로 확산이 되고 있는듯 하다 . 더 확산이 되고 제대로 더럽게 썩혀진 밑바닥까지 밝혀지기를 바랄뿐이다 . 썩고 곪아있는것들이 터지기를 . 부디 큰 엄벌이 처해지기를 . 티비에 아빠와 웃으며 나온 딸이 불쌍하고 , 저런 성도착증을 가진 놈을 가장이라고 오랜시간 믿으며 살아온 아내가 불쌍하다 제발 잘라주세요




제발 거....   강력처벌!!  잘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