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엠블랙 지오 아프리카 BJ로 등장!!! 과거 심경고백은 무엇?

슈다링 2018. 2. 27. 17:39



엠블랙 지오 아프리카 BJ로 등장!!! 과거 심경고백은 무엇?




아이돌로서 이름을 떨쳤던 그룹 엠블랙의 지오가 아프리카 BJ로 활동을 시작하며 화제가 되었다.


많은 이들은 연예인이 아프리카 BJ라는 1인 미디어를 하는 모습에 많은 비판과 안타까운 시선을 보내기도 했다


" 연예인이 BJ라니 " "차라리 방송을하지" 등의 안타까운 시선과 함께 지오를 응원하는 이들도 있었다

 



 


지난 24일 아프리카 TV 방송을 진행하면서 자신의 진솔한 생각을 털어놓은것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다.


그러면서 그는 "연예인을 하면서 내가 이런것 까지 해야하되나 " 라고 느낀 적이 많았다고 털어 놓았다. 


하기싫은일들을 많이 할수밖에 없었다 " 고 말하며 "자신 스스로 방송을 꾸미고 


자신이 원하는것을 할수있는 1인미디어에 관심을 가졌다 " 고 말했다 그리고 본격적인 방송준비는 무려 2년전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엠블랙의 가수 컴백을 예상 했지만 의외로 BJ활동을 시작 하게 된것이다. 그는 "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 현실을 부정하게 되고 가상현실에서 생활을 하기도 했다 . 가상현실은 게임을 말한다 " 고 하며 무엇인가에 집중하지 않으면 계속 불안하며 


심장이 빨리 뛰고 안좋은생각들이 났다고 말했다 . 


그래서 아무생각없이 계속 할수있는것이 핋요했다 고 털어놓았다 .









 



지금까지는 연예인이라는 이름하에 취재진이나 공연에 관객이 오는것을 너무 당연시 여겼던 부분도 있었다. 


감사하다는것을 머리로는 아는데 제대로 느끼고 있지 못했다며 , 이제는 많이 느끼며 살고있다고 " 도 덧붙였다







근데 연예인들이 BJ하면 어케요. 일반인들은 뭐먹구살라고 .. 이런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