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릉맛집 더맛나곱창 ! 맛있는데 웨이팅이.. ㅠㅠ

슈다링 2017. 6. 1. 18:39

공릉맛집 더맛나곱창 ! 맛있는데 웨이팅이.. ㅠㅠ 




요즘 왜 나의 핸드폰은 요로코롬 .....

기스난것처럼 뿌옇게 나오는것일까 슬프다 ㅠ ㅠ .

아무리 3년을 넘게 썼...다지만 너무 흐려서 우울해 ㅠ ㅠ.





아무튼 오늘의 포스팅은 공릉맛집 이라고 하는 더맛나곱창! 

친구가 여기 근처 과기대 살아서 갔는데 

요며칠 정말 곱창이 너무너무 먹고싶기도 했구 친구가 사준다고 해서 

쪼르르르 ~ 꽁밥 먹으러 간거임 ㅎㅎㅎ 





암튼 더맛나곱창이라는 매장이름을 가진 이곳에 대해 

짤막 후기를 써보자면 .



1. 너무 매장이 협소하다 

   생각보다 공간활용을 잘 못해서 , 테이블이 더 들어갈수 있을것 같은 자리도 

테이블이 더 못들어가서 사람들이 웨이팅을 많이 하는듯 했음 ㅠ ㅠ .




2. 그리고 사람들이 기다리던말던 .. 그냥 느긋하시던 매장 직원분들. 

뭐 이런게 진짜 맛집이라면 맛집의 시크함일수도 있는데 ....... ㅠ ㅠ 

밥먹으러가서 한시간씩 기다리니 슬슬 짜증도 나더라 .................... ㅠ ㅠ




3. 밖에서 30분 , 심지어 웨이팅 기다렸다가 들어가서 한참은 기다린듯 . .

암튼 너무너무 배고파서 오히려 허겁지겁 먹느라 곱창볶음도 많이 남기구 슬펐다아  








근데 맛은 진짜 엄청!!!!! 대박 진리로 맛있었음 .

원래 여기다 밥도 볶아 먹어야하는데 밥을 볶지도 못하고 심지어 이 2인분을 

둘이서 반도 못먹었다는 우울한.......전설 .............. ㅎㅎ 




근데 진짜 맛있었음 ㅠㅠ 게다가 가격이 1인분에 8000원이었나 ?

그래서 진짜 감동이었지만 ㅠ ㅠ ..... 웨이팅만 좀 어떻게 했음.....좋겠다 ㅠㅠ 

다음번엔 그냥 포장손님으로 가야겠다 싶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결론은 - 웨이팅이 걸려도 맛이좋아서 한번더 가보고 싶음 .

위가 여성분들은 둘이서 하나 시키구 밥볶아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물론 많이 주문한다면 더맛나곱창에서 좋아하겠쥬?!! ㅎㅎㅎㅎㅎㅎ 


이상 내돈주고 먹은 해링의 솔직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