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상이슈]미우새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대박맛나것당 ㅎㅎ

슈다링 2017. 10. 16. 16:47

[세상이슈]미우새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대박맛나것당 ㅎㅎ 






오늘 하루종일 네이버 실검을 차지하던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대체 가수 돈스파이크 스테이크집을 차린것인가 

왜자꾸 저게 실검에 뜨는거지 ? 홈쇼핑을 하는것인가 

뭐 그런 생각을 했는데요 ~~ 

알고보니 어제자 미운우리새끼 ~ 일명 미우새에 나와서 

대형 스테이크를 선보이면서 이슈가 되고 있더라구요 !! 세상에나 

어느정도 비주얼인가 했더니 

매우 어마어마한 비주얼 !!!!!!!!!! 





스테이크 정도가 그냥 한덩이 두덩이가 아니라 

초대형으로 거의 통째로 두덩이를 꺼내온 돈스파이크 ..ㅋㅋㅋㅋㅋㅋ 

이것부터 이미 충격과 공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액도 만만치 않을거같은데 ..... 이미 먹고싶어지는 비주얼임 .. 사실 ..


근데 한편으로는 사실 . 좀 방송용으로 

의식하지 않았을까 ? 이런생각도 하긴 했네요 

 





심지어 버터도 통째로 하나를 그대로 올려서 고기에 녹혀주더라구요 ~
세상에 이러면 맛이 없을수가 없죠 !!!!!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다고요 !! ㅠ ㅠ ㅠ ㅠ 
버터가 그대로 녹아든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진짜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이미 여기까지만 봐도 ~~ 저런건 어디서 안파는지 ~ 





그대로 불판에 양념해서 잡내 제거해주고 

불판으로 옮겨서 구워줍니다~ 

진짜 거의 통 생고기인듯 ㅋㅋㅋㅋ 저거는 어디 부위라고 하기도 

애매한듯 ....... ㅎㅎ 진짜 맛나겠네요 ㅠ ㅠㅠ 




완성된거보고 더 놀람 ....ㅋㅋㅋ 

피망이랑 마늘이랑 , 감자 이런 야채들도 거의 통째수준 , 반으로 대충 무심하게 자른 피망 비주얼 하며 

근데 이렇게 대충 짜른게 더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

무심무심한 특대형 돈스테이크 ㅋㅋㅋ 

저도 한번 판다먼 먹어보고싶네요 ~ 

집에서 이렇게 해먹으려면 ~ 돈도 돈이지만 뒷정리 감당이 안될거같은 느낌 ....ㅋㅋ 




근데 소.. 솔직히 방송 좀 의식한거 같지 않나요 ?ㅋㅋㅋ 

평소에 누가 이렇게 먹.......... 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청자의 눈을 즐겁게 해주니 좋으네요 

저런 고기집 있으면 한시간 줄서서도 먹고싶습니다 

캬 ~ 맛나게도 먹는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