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정보

도미노피자 1+1 7월 한달간 화목! 프로모션 진행!

슈다링 2019. 7. 2. 18:21

도미노피자가 7월 한달 간 화요일과 목요일 1+1이벤트를 펼친다. 말그대로 피자 1+1

 

오늘은 7월 2일 부터 딱 한달간인 7월 30일 까지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진행되는 도미노피자 프로모션 7월달 달력을 보고  화요일과 목요일의 해당날짜를 제대로 확인을 하고 1+1이벤트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도미노피자의 여름 신제품 문어밤 슈림프 피자(L) 또는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L)을 방문포장 주문 시 기존의 클래식 피자 10종 중 라지 사이즈 1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점 인데요.

여기서 어떤 피자가 해당되는지 잘 확인을 해야만 무료로 받을수 있다는것 입니다 ! 무료로 제공하는 클래식 피자는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만 가능하다는 사실 !!! 꼼꼼히 체크해보는것이 중요하겠죠 ~

 

또한 중복할인과 하프&하프 적용 불가하며 일부 특수 매장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됩니다 . 프로모션에 제외되는 곳은 어느곳인지 가까운지점에서 진행되고 있는지를 체크해보는것이 좋으며 이번 주문은 인공지능 서비스 "도미챗"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번에 1+1프로모션으로 많은 분들이 사먹을것 같네요.ㅋㅋㅋ 나두 사먹을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