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에픽하이 콘서트 실검 1위 투컷 ->수컷으로 개명! 그이유는?

슈다링 2018. 7. 4. 18:12


에픽하이 콘서트 실검 1위 투컷 ->수컷으로 개명! 그이유는?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에픽하이 콘서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 투컷을 수컷으로 개명해 각종 방송을 나가겠다고 했어요 . 그래서 인기방송인 두시탈출 컬투쇼에 나오면서 과연 1위를 할수있을까를 확인했는데요. 

그리고 오늘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 나와서 유쾌한 입담을 뽐냈어요. 그리고 투컷이 문자를 보내면서 타블로를 응원하는 문자를 보냈는데요. 실시간 검색어에 에픽하이 콘서트 1위를 하게되면 한달동안 투컷 => 수컷으로 개명하겠다고 선언을 했는데요 그리고 수컷으로 활도을 하면서 투컷이 하지 않았던 방송들을 다 내보내겠다고 했죠! 

그런데 정말 실시간1위에 "에픽하이 콘서트"가 실검에 떴네요! 저는 네이버에 떠서 알았고 그래서 에픽하이가 콘서트를 한다는사실을 알았어요. 그리고 그와동시에 수컷이라는것이 떠서 뭔가 했는데 투컷이 수컷으로 개명했다고 해서 빵터졌어요 . 다행이 한달만 이라고 해서 매우매우 다행이라고 생각했네요 .. ㅎㅎ 아무턴 곧 에픽하이 콘서트가 있을 예정인거 같은데 매우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