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_사건사고

이태임 임신 3개월 출산후 결혼!!!남편은 누구?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는 무슨관계?

슈다링 2018. 3. 21. 22:27

이태임 임신 3개월 출산후 결혼!!!남편은 누구?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는 무슨관계? 




배우 이태임이 현재 연상의 사업가와 교제중에 있으며 현재 임신상태 3개월로 확인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이태임은 출산후 결혼한다는 계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임은 현재 임신 3개월의 상태로 아버지가 되는 사람은 이태임보다 연상의 사업가라고 한다 그리고 아침 1974년생으로 이태임과는 띠동갑 나이인것 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이태임은 며칠전인 19일에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sns등에 미리 올려 임신 및 평범한 삶을 살게 될것임을 예견하였다 




그러나 이태임의 갑작스러운 은퇴선언은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과 연관된 루머가 돌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속 매니지먼트에서는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과의 루머는 사실무근" 이라고 밝혔다 . 





그리고 이태임은 소속사와 계약이 1년정도 남은 상태여서 '은퇴선언'을 한것으로 그리고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소속사를 당황시키게 만든것 . 그리고 소속사는 이태임의 임신으로 인해서 더이상 계약상태를 유지하기 어렵다고 해서 계약은 해지 시킨상태라고 했다! 그녀가 어떤 루머를 가졌든 새로은 생명을 품은 대에 대한것은 축하 할만한 일인듯 .